• 21세기 바이오 선도기업

    면역블롯 기반 단백체 분석 기술과 분석용 항체 콜렉션 기술 개발

Prosis tPAGE

단백질 SDS-PAGE 분석을 위한 Precast Tris-Glycine Polyacrylamide 겔입니다.기존의 전기영동 방식과 호환되며 경제적입니다. Bio-Rad사의 전기영동 장비와 함꼐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Prosis miniPAGE kit

Prosis miniPAGE-4 수직 전기영동 시스템은 프리캐스팅 젤 또는 직접 만든 젤을 사용할 수 있으며, 최대 4개 젤들을 동시에 전기영동 할 수 있습니다.젤 성형 프레임과 유리판은 직접 젤을 만들 때 누출이 최소화 되도록 만들어졌으며 BIO-RAD 제품과 호환이 가능합니다.

Prosis miniTRANSFER kit

Prosis miniTRANSFER는 western blot을 수행하기 위한 제품들로 2개의 Gel holder cassette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폴리아크릴아마이드 젤에서 단백질 시료들을 Membrane에 Transfer 하는데 사용됩니다.

Prosis miniHORIZON kit

Prosis miniHORIZON 수평 전기영동기는 DNA 및 RNA의 Agarose 젤 전기영동에 사용되며, 젤 캐스팅 슬래브 및 클램프 구조의 트레이가 있어 사용하기 편합니다.이 장비는 젤 트레이, 하체, 상체, Comb 등으로 구성됩니다. 사용되는 젤은 7 x 10 cm 및 7 x 7 cm의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.

Prosis midiHORIZON kit

Prosis midiHORIZON 수평 전기영동기는 DNA 및 RNA의 Agarose 젤 전기영동에 사용되며, 젤 성형 프레임과 젤 트레이를 이용해 6.5 x 6.5 cm, 6.5 x 13 cm등 크기의 Agarose 젤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.기기는 전기영동 본체, 젤 제조키트, Comb 등으로 구성됩니다.

Prosis ePS300

Prosis ePS-300은 전기영동을 위한 전원 공급장치입니다. 기존의 전원공급장치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사용을 보장합니다.